Terrace Chronicle

프레드 페리 ‘프라우드 보이즈’ 관련 성명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프레드 페리 ‘프라우드 보이즈’ 관련 성명서

Dresser 2020. 10. 1. 23:36

프레드 페리는 프라우드 보이즈(the Proud Boys)를 지지하지 않으며, 어떤 방식으로도 제휴하지 않습니다.

이 그룹이 우리의 검정/노랑/노랑 셔츠를 사용하고, 우리의 월계관을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타락시킨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프레드 페리 셔츠는 자신의 가치를 인식하는 다양한 집단의 사람들에 의해 수용된 영국 하위문화의 유니폼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그 역사와 6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월계관이 포용성, 다양성, 그리고 독립성을 대표해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검정/노랑/노랑 셔츠는 70년대 후반 출시된 이후 그 유니폼의 중요한 일부가 되었으며, 여러 세대를 걸쳐 다양한 하위문화에 의해 편견 없이 수용됐습니다.

이러한 역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검정/노랑/노랑 셔츠가 프라우드 보이즈와의 관계로 인해 북미 지역에서 매우 새롭고 다른 의미를 지니게 된 것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 관계는 우리가 종료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2019년 9월부터 미국에서 검정/노랑/노랑 셔츠를 판매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우리가 만족할 만큼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서 프라우드 보이즈와의 관계가 마무리되기 전까지는 해당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명하게 밝힙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월계관이나 검정/노랑/노랑 셔츠와 관련된 프라우드 보이즈의 의류나 제품을 목격한다면 그것은 우리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들이며, 우리 브랜드의 불법적인 사용을 막기 위해 법률 전문가들과 협력 중입니다.

2017년에 우리의 대표가 질문을 받았을 때 했던 대답은 그들에 대한 우리의 반대 의사를 매우 잘 보여줍니다.

“프레드 페리는 노동 계급 사회주의자 의원의 아들로 태어나, 당시 엘리트 스포츠였던 테니스 종목에서 세계 챔피언이 된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동유럽 출신의 유대인들과 함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런 질문에 대해 대답해야 한다는 사실 자체가 부끄럽습니다. 아니요, 우리는 당신이 말하는 그러한 신념이나 그룹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신념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 반대되는 것입니다.” 2017년 존 플린(John Flynn), 프레드 페리 의장.

2020년 9월 24일.

원문: https://www.fredperry.com/us/fred-perry-black-yellow-yellow

• 프라우드 보이즈는 2016년 북미 지역에서 시작된 극우 네오 파시스트 남성 집단이다.

Comments